중학 1~3학년 늘품이

1. 중학교 1~3학년 늘품이 구성 



국어수학과학

사회역사

진단+A형 늘품이

이전 학년 교육과정 범위

이전 학년 교육과정 범위

B형 늘품이

이전 학년 2학기 당해 학년 1학기

이전 학년 2학기 당해 교과목 1학기

C형 늘품이

당해 학년

당해 교과목



영어

진단+A형 늘품이

이전 학년 교육과정 범위

B+C형 늘품이

이전 학년 2학기 당해 학년



2. 중학교 1~3학년 늘품이 미리보기 




3. 늘품이 활용 방법 


 1.    기초학력 진단검사 또는 기초학력 향상도검사 시행 후,
 개인별 진단 결과표에서 재도전 교과 및 재도전 하위 학습내용 영역을 확인합니다.       


 2.    재도전 교과의 문항별 정답 여부에서 틀린 문항을 확인합니다.     


 3.     학생이 틀린 문항들 중 전체 정답률(%)이 높은 문항의 '문항번호'를 확인하여, 보충 학습 지도 자료 [늘품이]의
  교과 목차에서 관련 문항번호를 찾는다.
  즉, 학생이 틀린 문항들 중 전체 정답률이 가장 높은 문항의 [늘품이]카드부터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4.    [늘품이]자료는 교사의 지도 아래 학생이 학습할 수 있는 교수-학습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