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초등학교 4~6학년 늘품이 구성 |
|
내용 범위 |
진단+A형 늘품이 |
이전 학년 교육과정 범위 |
B형 늘품이 |
이전 학년 2학기 ~ 당해 학년 1학기 |
C형 늘품이 |
당해 학년 |
2. 초등학교 4~6학년 늘품이 미리보기 |
3. 늘품이 활용 방법 |
1. | 기초학력 진단검사 또는 기초학력 향상도검사 시행 후, 개인별 진단 결과표에서 재도전 교과 및 재도전 하위 학습내용 영역을 확인합니다. |
2. | 재도전 교과의 문항별 정답 여부에서 틀린 문항을 확인합니다. |
3. | 학생이 틀린 문항들 중 전체 정답률(%)이 높은 문항의 '문항번호'를 확인하여, 보충 학습 지도 자료 [늘품이]의 교과 목차에서 관련 문항번호를 찾는다. 즉, 학생이 틀린 문항들 중 전체 정답률이 가장 높은 문항의 [늘품이]카드부터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
4. | [늘품이]자료는 교사의 지도 아래 학생이 학습할 수 있는 교수-학습 자료입니다. |